pellet/fines에 대해 불가항력을 선언한 Vale > 시황정보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시황정보

시황정보

pellet/fines에 대해 불가항력을 선언한 Vale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2-07 18:49 조회3,978회 댓글0건

본문

pellet/fines에 대해 불가항력을 선언한 Vale

London, 6 February (Argus) — 브라질 광산업체인 Vale는 2월4일 자사 소유의 Brucutu 광산에 지방법원이 생산중지를 명령한 이후 pellet과 철광석계약에 대해 불가항력을 선언했습니다. 

Vale가 불공정하다고 주장하고 있는 이 결정으로 1월 25일 치명적인 Brumadinho 댐 붕괴 이후 발표한 연간 4천만 톤의 철광석 생산감축 이외에 추가로 연간 3천만톤의 철광석 생산 감축이 이루어 질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Vale는 “가능한 빨리 가동을 재개하기 위해 적절한 법적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럽과 터키에 걸친 제강업체는 Brumadinho 사고 이후 원재료 비용의 증가가 예상되어 철강제품의 가격을 이미 인상하기 시작 했습니다.  Argus의 ICX 책정가는 1월 25일부터 2월 4일 사이 $12.75/MT정도 인상됐고 이사이 CFR Qingdao조건으로 $88.35/MT였습니다. Brucutu 광산에 대한 불가항력으로 철광석 가격은 중국이 춘절 연휴에서 복귀했을 때 추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독일 철강 유통사인 Kloeckner에 따르면 Vale는 세계철광석 약 20%, 유럽시장의 약 50%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고의 직접적인 영향으로, 이미 British Steel, ArcelorMittal 그리고 Liberty Merchant Bar가 지난 몇 일 동안 5%~7%의 가격인상을 발표하며, 제강업체에서 생산된 완제품 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Kloeckner관계자는 지난 주 말 사고의 즉각적인 영향으로 인한 가격 인상을 발표 하면서 말했습니다.
 
Copyright © 2019 Argus Media group - www.argusmedia.com  - All rights reserve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