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산 비철금속 취급을 제한하지 않기로 한 LME > 시황정보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시황정보

시황정보

러시아산 비철금속 취급을 제한하지 않기로 한 LME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11-14 15:22 조회169회 댓글0건

본문

Houston, 11 November (Argus)— 런던금속거래소(LME)는 시장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라 러시아산 비철금속의 창고 시스템 내 취급을 제한하거나 금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금요일에 밝혔습니다.
거래소는 대부분의 이해관계자가 옵션 A를 선호하거나 러시아 비철 취급에 큰 변화를 주지 않았다고 보고했습니다.

다른 두 가지 선택에는 옵션 B가 포함되었는데, 옵션 B는 러시아산 비철이 창고 시스템에 얼마나 입고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임계값을 설정하는 것이고, 옵션 C는 새로운 러시아산 비철속에 대한 보증을 완전히 중단하는 것 입니다.

LME 거래소는 특히 유럽내 많은 이해관계자들이 러시아산 비철에 여전히 의존하고 있어 러시아산 브랜드를 금지하는 것은 시장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타협안으로 LME는 1월부터 러시아 브랜드의  입고된 비철 구성 비율을 공개하는 월간 보고서를 발간할 예정입니다.

현재 일부 소비자들은 사용을 거부하는 비철 계약을 금지하지 않는 것은 특히 러시아산 재고가 LME 재고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정도로 증가한다면 그 계약은 글로벌 시장에 대한 영향력이 적어질 수 있다는 것 을  일부 시장 참가자들은 우려하고 있습니다.

By John Betz
Copyright © 2022. Argus Media group. All rights reserve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